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잠원 이모네포차 잠원역 4번출구 간판없는 포차

by 빵돌이데니 2022. 5. 26.
728x90
320x100

잠원 이모네포차 잠원역 4번출구 간판없는 포차

반포 주민들의 찐 포차. 주민들 핫플레이스

 

이모네 포차.. 빈자리가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 술 마시는 동안에 계속 대부분의 테이블에 손님이 앉아있었고, 빈자리가 없었다. 생각보다 젊은세대들도 많이 있었고, 어떻게들 이런 포차는 알고 오는지 신기하네 ^^

 

이곳의 단점이라고 하면 화장실이 좀 불편하다. 남여 공용이고, 외부에 있는데, 여성분들은 좀 불편할듯

그리고,  요기 이모네 포차 이모님들이 약간,,,무뚝뚝하세요!

 

잠원 이모네포차

모르는 사람은 여기가 뭐하는 곳인지 전혀 모를듯

 

 

잠원역 4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보인다.

 

메뉴

 

메뉴에는 안보이지만 라면도 끓여준다!

포차에 라면이 없으면 말이 안되죠! ㅋ

 

 

이곳 이모네포차에서 술을 하면서 손님들을 보니 다들 시간들이 꽤 오래 자리를 지키고 술을 마시고 있었다.

할 이야기들이 많은지 테이블마다 대화중이였고, 술안주는 중간중간에 계속 추가!!

오래 앉아있을 수 밖에 없는듯 보였다.ㅋㅋ

 

전세계 유일하게 볼 수 있는 한국의 술집 포차 인테리어(?) ㅋ

 

외국인들은 놀라 기겁을 한다는 두루말이 휴지. ㅋㅋ 

자세히 보니 그 옛날의 뽀삐(?)가 아니였다. 나름 퀄리티가 많이 좋아졌다.

ㅋㅋ

 

제육볶음

 

삼치구이

 

 포차 술안주로는 딱인듯

 

주당들이 꼭 먹는 라면!! ㅋ

왜 꼭 술마시면서 라면을 먹는지는 모르겠다. 본능적으로 몸에서 땡기나..ㅋㅋ

 

가성비 좋은 포차에서 기분 좋게 친구들과 모임을 갖었다. 포차가 이렇게 잘 되는지 몰랐네.

잘 되는 포차를 본 것도 오랜만이고

 

안가보신분들 방문추천! 단 노포스타일 포차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피해주세요!!

개인의 취향입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