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역 수제맥주맛집 구스아일랜드 강남점

by 빵돌이데니 2022. 6. 3.
728x90
320x100

강남역 수제맥주 맛집 구스아일랜드 강남점

 

구스아일랜드 강남점 방문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오랜만에 왔다.

손님이 꽉차서 북적북적해야할 시간이긴 하지만, 적당한 손님이 있었다.

너무 북적이지 않아서 오히려 괜찮았다.

 

 

 

 

매장 입구에 있는 포토스팟과 사진찍기 좋은 폰부스

 

앉아서 사진 한방 박으려다가..참았네..ㅋㅋ

 

 

 

매장 입구들어서면 마주하는 카운터

이곳에서 직원의 안내를 받고 들어오면 된다.

 

2층과 루프탑 자리도 있으나..

1층에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있는듯해서 굳이 위로는 가지 안았고 1층에 자리가 많아서 바로 안내 받았다.

 

 

맥주는 높은 테이블에서 스툴의자에 앉아서 먹는 것이 분위기상 좋은듯하다.

바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것을 선호하기는 하는데 바텐과 이야기를 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면 그냥 테이블에 앉는 것이 낫다.

 

물과 냅킨등은 셀프!

 

 

바 테이블을 좋아는 하는데, 바테이블은 바텐과 이야기하는 재미가 있어서 앉는자리인데, 그런것을 누릴 수 없다면
일반 테이블로 앉는것이 낫다,

 

오랜만에 치맥!!

기본 치킨이 맥주와는 가장 잘 맛는 듯하다. 양념이나 다른 특별한 소스들은 술맛을 망치는 경우가 많다.

 

흑맥주를 좋아하기에 흑맥주로 스타트~

 

술은 항상 각자의 취향에 맞춰서 알아서 골라 마시는 걸로!!

항공샷은 필수죠!!

 

380ml 의 작은(?) 잔은 금새마시고 좀더 큰 잔으로 주문!! 

680ml 로.. 이정도는 되야 마실만 하지..ㅋㅋ

 

 

오랜만에 친구들과 치맥을 하고 좋은시간을 보냈다.

가끔씩 생각날때 오면 괜찮은 브루어리!!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