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사진

피에프창 P.F.CHANG'S 서초점 미국식 중식

by 빵돌이데니 2022. 6. 9.
728x90
320x100

P.F.CHANG'S 서초점

미국식 중식당 피에프창

 

PF Chang은 1993년에 미국 애리조나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전세계에 프렌차이즈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식 중식으로 한국의 중식과는 완전히 다르다.

 

 

입구로 들어서면 보이는 카운터 모습. 중국의  커다란 술병이 진열되어있다. 병 모양이 공부가주 같은데..맛있은 술인데..ㅋ

 

매장내부가 컬러가 아주 화려하다.

 

테이블 세팅은 심플하게 해놨다.

 

매장의 화려함 때문인지..그냥봐도.. 누가봐도 음식의 가성비가 좋은(?) 곳은 아닐것 같은 ..ㅋㅋ

한국의 동내 중국집가듯이 자주 갈만한 집은 아니다

손님 대접 또는 특별한날(?) 에 가면 모를까..

요즘은 워낙에 맛있는 집들이 많아서 ^^

 

세계 26개국에 320개의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메뉴

 

 이사람이 PF Chang

 

칭다오 맥주로 시작!!

 

배달도 한다. 

음식의 맛은 전반적으로 좋았다. 생각보다 음식의 간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다.

 

메뉴와 함께 제공되는 밥이 있다. 밥과 함께 먹으면 간이 아주 딱 맞는다! 밥을 준다고 해서 살짝 의아했는데, 다 이유가있었다. ㅋ

밥은 흰밥과 현미밥 중 선택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음식맛은 좋았고 맛있게 잘 먹었다. 개인적으로는 1년에 한번 정도 올것 같은 곳이다. 

그리고, 도곡에 있는 홀리차우(HOLEE CHOW)가 좀더 입맛에 맞는것 같다. 메뉴도 좀더 다양하고 한국인의 입맞에 더 맞는것 같다. 홀리차우도 아메리칸 차이니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