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고속버스터미널 맛집 온유월식당 대통령상받은 목살

by 빵돌이데니 2022. 6. 11.
728x90
320x100

고속버스터미널 맛집 온유월식당 대통령상 받은 목살

고기맛이 어떻길래 대통령상을 받았는지 궁금해서 방문!!

맛있어야 할 텐데...

 

국내최초 대통령상 대상 수상 돼지고기 식당 온유월식당

먹거리X파일 '착한삼겸살'로 선정된 월화고기와 콜라보

온유월식당x월화고기

안정된 품질의 원육 맛을 유지하기위해서 1초도 얼리지 않고 생고기만을 사용한다고함

 

 

반포쇼핑센터 3동 상가지하 1층에 있어서 들어가는 입구가 화려하거나 이쁘거나 사진각은 안나온다. ㅋ

 

국내최초 대통령상 대상 수상 돼지고기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돼지고기 목살을 좋아하는지라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오 방문!

목살도 좋은 고기는 아주 부드럽다. 식감도 좋고, 삼겹살보다 기름기도 덜하면서 부드럽고 육즙을 더 많이 담고있어서 고기맛을 더 느낄 수 있다.

 

 

저녁시간이 조금 지난후 갔는데 다행이 대기순번이 그리 많이 않다. 도착하자마자 대기등록먼저!!!

테이블링으로 예약하고 가면 좋다. 워낙에 손님이 많은 식당이라..

 

돼지고기 품질에 대한 대통령 상도 타고, 방송도 많이 타고..

 

만석

가운데 통로를 두고 양쪽으로 매장이 있다.

매장내 테이블 간격은 그래도 약간의 여유가 있다. 다닥다닥 붙여놓지은 않았다. 다행이도..

 

만석

매장 내부도 깔끔해보였다.

 

여기저기 뭐가 상당히 많이 붙어있음.ㅋㅋ

 

간판사진을 찍으면서 우연히(?) 눈에 들어온 것이 있는데 .. 눈살이 살짝 찌푸려지는것이 있었으니..

쓸데없이 까다롭다느니 뭐 그런거까지 신경쓰냐고 할 사람도 있겠지만..

저 동그란 매장 사인을 보면 뒤로 간접조명이 들어와있다. 측면에서 사진을 이쁘게 찍어볼라고 옆으로 돌아보는데..

뒤에 먼지가 .. 얼마나 오래됬는지 뭉텅뭉텅 쌓여 뭉쳐있었다...차마 사진에 담긴 그래서..안담았는데..

음식점의 얼굴인 사인인데..신경써서 청소를 좀 해주면 좋을 것을. 뒤에 조명도 있는데..자칫 불이 날수도 있는데 먼지때문에.. 여튼 맘에 안드는 점이 하나 있었다.

 

여기저기 많이도 붙여놨다. ㅋㅋ

 

이름과 전화번호을 넣고 대기신청을 해놓으면 된다. 테이블링 앱으로 무선 대기를 해도 된다.

손소독제도 준비가 되어있다.

이쪽 공간이 주방도 있고 메인공간인듯. 반대편은 별관개념의 2번째 매장인듯. 모든것이 이쪽 매장에서 준비되서 반대편 매장으로간다.

 

고기때깔이 좋아보인다.

정말 맛이 있어야할 텐데...

미리 기대는 하지 않는걸로..ㅋㅋㅋ

 

 

매장 내부는 만석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촬영이 힘들어서 패스....ㅡ.ㅡ 아쉽내..

 

조오기~ 주방에서 준비를 해서 서빙된다. 코너에 셀프 바가 있어서 반찬은 셀프로 리플해서 먹으면 된다.

매장 입구와 카운터

 

 

삼겹살과 목살을 주문했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나오는 것이 요 파아란것. 줄기콩! 
고기와 함께 구워 먹는걸로..

 

목살의 적당한 마블링과 두께. 딱 좋았고, 삼겹살도 두깨가 적당했다!

고기 좀 아는구만.ㅋㅋ

 

 

반찬들도 고기에 먹기 좋은 궁합을 맞춘 반찬들

쌈채와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나온다.

 

목살먼저 굽기로~.... 치~~

고기굽는 온도를 확인해주고, 구워도 되는 적당한 온도가 되면 알려준다.

손님이 직접 구워 먹는 것이기 때문에.. 고기 못굽는 사람이 구우면 절대로 안된다. 

아무리 좋은 고기를 줘도 맛이 없다. ㅋㅋ

 

된장찌개 서비스로 기본찬으로 나온다

된장찌개도 텁텁하거나 쿰쿰한 된장이 아니고 슴슴하면서 두부, 호박, 양파, 고추 등 들어갈건 다 들어간 맛있는 된장찌개였다. 의외로 고기집에서 된장찌개 맛없는 집이 많다.

 

뒤집는 타이밍을 잘 보고 한번만 뒤집는다.

 

고기맛을 제대로 느끼려면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어야한다!!

한입에 먹기 좋도록 적당한 사이즈로 컷팅해주고!!

 

목살이 너무 부드럽고, 목살 특유의 식감도 좋고, 고기 자체의 고소한 맛도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 

한마디로 맛있었다.

최근에 먹어본 돼지고기중에 가장 맛있었던 것 같다. 목살 싫어하는 사람도 먹으면 맛있다고 할 것 같다.

고기품질검사에서 대통령상 받을 만하네..ㅋ

 

 

 

목살 끝내고 바로 삼겸살로 넘어가기!!

콩을 구워먹으니 특별한 맛은 안나도 먹기에 괜찮다.

 

불이 일정한 세기로 조절을 해놔서 불판의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되어, 고기 굽는데 있어서 고기의 맛을 흐트리지 않아서

잘 구워지고 맛있는듯하다.

이제 뒤집을 타이밍이다!!! 

 

 

뒤집었을 때 나는 빗소리(?)가 참으로 예술이다~ ㅋㅋ

잘 구워진 삼겸살의 자태가 ... 츄릅~~

 

일렬횡대로 세워줘야죠!! ㅋㅋㅋㅋ

육즙을 머금은 겉바속촉의 삼겹살로 거듭나는거죠~ㅋ

 

김치말이 국수는 입가심으루다가..ㅋㅋㅋ

이가 시린 분들은 너무 차가우니 참고하시길!

 

아무생각없이 국수 물었다가 차가워서 깜놀!! ㅋㅋㅋ

국수 맛도 좋았음!!

육회 묵은지국수도 있었는데, 아쉽지만 다음에 먹어보는 걸로..

 

기대없이 왔는데, 맛있게 아주 잘 먹었네요.

첫 방문이라 못먹어본 고기가 있으니 다음에 다시 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네요.

오늘하루도 맛있는 것을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하고 기분좋은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겠네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