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썬샤인 카페 파주 커피 & 베이커리 썬샤인스타디오

by 빵돌이데니 2022. 6. 14.
728x90
320x100

썬샤인카페

파주에 있는 드라마세트장 내에 있는 카페. 스튜디오 건물 바로 옆에 썬샤인카페가 있다.

 

썬샤인카페 입구

 

썬샤인 카페 입구

 

카페 입구로 들어서면 천정이 높은 편이라 시야도 편하고, 테이블 간격도 아주 넓고 여유롭게 되어있다. 매장크기도 꽤 넓어서 놀랐다.

 

매장 안쪽에서 바라본 내부. 통유리도 되어있고 밖에도 테라스가 있어 외부에 앉을 수 있다.

 

매장이 좀 길고 넓게 되어있어서 사진 한장에 다 닯기지가 않는다.ㅋ

매장인테리어 컨셉은 잘 모르겠다.ㅋㅋㅋ 심플하면서 깔끔한것 같은데...뭔가 언발란스 한것 같기도하고..ㅋㅋ

내 취향은 아닌듯..ㅋ

 

천정에 조명도 뭔가 표현하려고 한듯하다. 

 

포스터도 몇개 놓았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선풍기를 보니 생각났는데, 에어컨이 없는건지 날이 더웠는데, 매장안이 그리 시원하지 않았다. ㅡ.ㅡ;;

 

화장실은 완전합격!

남녀구분에 깨끗하게 관리된 화장실 있어서 합격! 

어딜가든 화장실 관리 엉망인곳은 안가는편!!

 

매장 내부는 대략 이정도면 다 담은듯하다.

매장 카운터

 

메뉴

 

케잌들

 

혼자 열일중인 직원분

 

내가 좋아하는 라떼한잔~

초보인가보다..라떼아트가 한참 약하다..ㅋㅋㅋ

 

매장 밖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준비되어있다.

더워서 그런지 다들 내부에 앉아있었다. 안에도 덥던데..ㅋㅋㅋ

 

밖에서 바라본 매장

촬영스튜디오가 공사중에 있어서 주변이 좀 어수선하고 정리가 안되어있는 상태

 

왼편에 보이는 창고형건물들이 모두 촬영스튜디오다.

스튜디오가 모자란지 추가로 몇동을 더 짓고 있는중이다.

 

 

매장앞 정원에 있는 바람개비

 

매장입구와 주변이 빨리 정리가 되면 더 좋을 듯하다.그리고 매장 내부가 좀 더 시원하고 쾌적했으면 좋겠다.

 

 

한번쯤은 들려볼 만한 곳!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