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한강 잠수교 세빛섬 고수부지 무지개분수

by 빵돌이데니 2022. 6. 19.
728x90
320x100

한강 잠수교 세빛섬 고수부지 무지개분수

날씨가 해가 떳다가 흐렸다가를 반복하는 날이면서 비가 오기전이라그런지 후덥지근 더웠던 날

무지개분수를 구경하고 사진과 영상으로 담으려고 했는데, 후덥지근해서 차마 기다리지 못하고 집으로..ㅋㅋ

다음에 다시 오는걸로...

 

날이 흐린 잠수교

하늘이 온통 흐리다..

흐리고 후덥지근한 날씨인데도 한강에는 물놀이를 하는 사람들이 저리 많네요...

카약인가요 저것이..

 

카약을 타고 있는 사람들 가까이 안전요원들이 대기를 하고 있네요..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면서 카약을 잘 타고 있는지 주시하고 있는 안전요원

가만보니 카약타는 분들 외국인들이네요..ㅋㅋㅋ 

요즘 한국으로 여행오는 외국인들이 80%나 늘어났다고 하는데.. 여기저기 외국인들 많이 보이기는 하더라구요..

 

 

이분들도 아마도 다 외국인인것 같은...

 

좀더 가까이 클로즈업해서 보니, 이분들도 보아하니 외국인 분들이네요..ㅋ

 

럭셔리하게 요트 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꼭 럭셔리는 아니죠..ㅋ

요즘은 한강에 요트타고 한강 돌아보는 요트투어가 잘 되어있습니다. 요트체험하고싶으신 분들 한강에 오면 

체험가능합니다~~

 

 

이분들은 다 여자분들같으네요..계모임하시나..ㅋㅋ

시원하겠어요 물위를 가로지르고~

 

이분들은 좀 힘들게 배를 타시네요... 운항하기 결코 쉽지 않은 배인데 이건..

편하게 모터보트 타시지..ㅋ

 

각자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시네요~ 

저도 조만간 날이 좀 맑을때 한강에서 럭셔리하게(?) 요트체험 좀 해봐야겠네요~ ㅋㅋ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