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뷰좋은 카페 성북동 네이버후드

by 빵돌이데니 2022. 6. 18.
728x90
320x100

성북동 뷰좋은 카페 네이버후드 Neighborhood

Vintage Dessert Cafe / 애견동반가능한 카페(애견카페아님)

 

1층매장과 1층 테라스 / 2층매장과 2층테라스 공간이 여유있고 넓다.

공기좋고 숲속의 카페 처럼 조용한 곳에서 음악을 들으면서 커피한잔하며 머리식히고 힐링하려고 가끔씩 오는 곳 중의 한곳이다.

 

Neighborhood CAFE
네이버후드 카페 주차장입구

길을 따라 올라와 매장 바로 옆에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있다.

 

주차장이 넓어서 좋다. 그런데 주차장도 손님들이 넓게~ 여유있게 사용한다.ㅋㅋㅋ

 

주차장에서 1층매장쪽으로 계단을 올라오면 바로 옆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인다. 

약간 경사가 가파라서 조심해야한다.

 

1층 매장, 매장 입구

주문은 1층에서 하고, 음료가 나오면 1층매장과 테라스를 이용하거나 2층으로 가면 된다.

 

1층 매장내부

 

1층매장 내부

매장을 나올때 식사 시간에 맞춰서 손님들이 떠났는지 1층에 빈컵을 반납하러 왔는데 1층이 손님이 없이 비어있어서 

재빨리 카메라 셧터를 눌렀다. ㅋㅋㅋ

오픈런을 하는것이 아니면 이렇게 비어있는 매장 사진은 찍기 힘들다.

 

매장에 에어컨을 틀때는 물론 접이식 도어는 닫는다. 매장 곳곳에 여러가지 소품들로 꾸며져 있다. 

매장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 좋다.

 

담요도 준비되어있다. 

물, 물컵, 냅킨, 설탕 등 이런 저런 필요한 것들이 잘 구비 되어있다.

 

1층 카운터

이곳 케잌들은 다 맛있다.ㅋㅋㅋㅋ

혼자 와도 2개는 주문해서 커피와 함께 먹는다.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 ... 먹으면 더 맛있다는..ㅋㅋㅋ

 

 

1층매장도 나무들로 둘러쌓여있어서 좋다. 

 

계단을 조심히 올라오면 2층 테라스가 보인다.

 

2층의 테라스 공간이 생각보다 넓다.

공기도 좋고, 파릇파릇한 나무를 보고 있어 뷰도 좋은곳이다!

2층의 안쪽 매장으로 들어가는 입구

 

2층 매장 내부

 

2층 매장내부
2층매장내부

매장내부 곳곳에 소품들이 많다.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하다~

매장 안쪽에도 공간이 더 있다

통유리를 해놓아서 밖이 잘 보여 매장내부도 밝고 시야가 트여서 갑갑함이 없다.

 

 

.안쪽 통로를 따라 들어가면 또 다른 공간이 나온다.

 

안쪽으로 들어오면 룸이 있다. 이곳은 편백나무가 있는 룸이다.

 

옆에 또 다른 룸이 있다. 여러명의 모임을 할 수 있는 룸이 준비되어있다.

 

2층에도 남/여 구분된 화장실이 있다.

 

2층에 공간 구성을 나름 많이 신경써서 해놓았다.

모임을 할 수 있는 룸 공간이 2층에는 여러곳을 만들어 놓았다.

 

문이 없이 오픈되었지만 3-4인정도 같이 앉을 수 있는 룸이 2개나 있다.

 

사장님이 음악을 좋아하시는지 드럼, 피아노, 전자기타를 비롯 믹서, 스피커까지...

인테리어로 해놓으신것이고 손님들이 악기 연주를 하고 그럴수 있는 것은 아니니 눈으로만 보세요!!!!! ㅋ

 

안쪽에도 테이블이 놓여있다. 목소리만 들려서 어디 사람이 있나 했었는데,  안쪽으로 공간이 있고, 테이블이 숨어있었다.

 

 

이곳에 오면 무조건 케잌을 먹어야한다.ㅋㅋㅋ 디져트 맛집, 커피 맛집이다!

 

 

공기맑고 조용한 곳에서, 향 좋은 커피와 맛있는 케잌도 먹고 힐링하고 간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