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청평 카페

by 빵돌이데니 2022. 7. 18.
728x90
320x100

청평 리버뷰 카페 아루라(AURA)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청평호수 뷰가 멋진 카페 아우라(AURA)

계단을 내려오면 1개층의 아우라(AURA) 카페가 있습니다.

실내는 그리 크지 않고, 테라스가 넓게 마련되어있습니다. 

 

 

카페로 내려오는 계단

 

카페 입구를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빵...시간이 좀 늦어서 그런지 빵과 케잌들은 거의 몇개 안남았네요..

 

카페 아우라 카운터 모습

 

매장 내부는 크지 않지만 아주 심플하게 깨끗한 인테리어

 

통유리로 공간을 나누어 별도의 공간처럼 만들어 놓은 곳 군더더기 없이 그냥 깔끔하고 심플하다. 테이블 간격도 여유롭다.

 

테이블 배치가 너무 여유롭게 되어있어서 좋다.

 

물가옆이고 여름이라서 그런지, 더운날에 맞는 시원한 음료가 준비되어있고, 음료 가격들은 그런데로 나쁘지 않다.

 

카페 아우라 테라스에서 바라본 청평호

바로 옆에 빠지가 있어서 물놀이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물멍하면서 보트타며 물놀이하는 것도 보는 재미가 있다.

 

 

카페 아우라 매장 밖에 테라스에서 바라본 청평호 뷰

 

 

평일인데도 휴가철이라 그런지 물놀이하러 많이들 왔다.

재밌게 물놀이하고 보트도타고..수상스키도 타고..

무엇보다 시원하겠네..ㅋㅋ

 

 

720도 턴하는 스피드보트...ㅋ

다~ 젖습니다~ㅋㅋㅋ

스피드보트 타러 다음에 와야겠습니다.ㅋㅋㅋ

 

옆 빠지를 보면,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도 있고, 번지점프대도 보인다.

 

스피드보트도 재미있어 보였어요...2~3너번 물을 맥이더라구요..ㅋㅋㅋ

흠뻑 젖습니다~ 다 젖습니다~ㅋㅋㅋ

 

카페 옆으로 1층을 더 내려가면 이렇게 별도의 테라스 공간이 있다.

이곳이 명당이다! 물에도 더 가깝고, 찰랑거리는 물소리도 들리고, 물멍하기에도 아주 좋고, 물놀이 하는 것도 더 잘 보인다.

 

카페 정문앞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다. 카페와 같은 층에 있는 테라스보다 이곳 테라스가 전망이 더 좋다.

더운 날씨인데도 물가라서 그런지 그리 덥지 않고 시원했다.

에어컨 바람보다는 자연 바람이 역시 더 좋았다.

 

카페 아래층 테라스

 

 

 

청평호가 한눈에 보인다.

이런 뷰가 어디 또 있을라고.. 뷰 맛집 맞네~

 

 

테라스를 별다른 꾸밈이 없이도 이렇게 좋을 수가 있네요..

나무가 많아서 그늘도 많고, 물가라서 바람도 불어줘서 덥지도 않고 좋은 환경이에요.

사진찍기에도 너무 좋고 사진이 잘 나옵니다!

 

청평호 풍경

 

날이 너무 좋았다..

한참을 물멍을 했네요...

 

시시각각 하늘이 다른 모습을 보여줘서 너무 좋았었네요..

물멍 하늘멍을 하면서 수시로 카메라 셔터를 눌러댔네요..

 

바나나보트는 역쉬 빠트려야 재미있죠..ㅋㅋㅋ

 

 

 

물멍 하늘멍..지대로 힐링하고 가네요...

 

가평/청평 리버뷰 카페 아우라(AURA) 에서 너무도 잘 리프레쉬(Refresh)하고 가네요~

추천카페!!

가평/청평 드라이브, 데이트 추천!

 

728x90
320x100

'맛집 카페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소 자연사박물관  (3) 2022.07.21
양평 맛집 설매재 가는길 용천밀국수  (4) 2022.07.19
면포도궁 팔당본점 도너츠 맛집  (4) 2022.07.16
팔당댐  (2) 2022.07.15
동동 국수집 남양주 팔당 맛집  (6) 2022.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