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덕소 자연사박물관

by 빵돌이데니 2022. 7. 21.
728x90
320x100

남양주 가볼 만한 곳, 덕소 자연사박물관

남양주 공룡박물관

 

 

 

자연사박물관 건물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석실로 46-11

운영시간

매일 10:00-18:00

월요일휴무

(월요일이 공휴일인경우 다음날 휴무)

주차장 구비되어 있음

이용요금

개인 7000

청소년 어린이 6000

군인 장애인 3500

*가족우대 (3명이상) 1인 5000원

 

입구에서 입장료 구매를 하고, 올라오면 자연사박물관 앞으로 오게된다.

 

자연사박물관 건물 옆, 곤충체험학습장 사이로 들어가면 주차장이 있다.

 

자연사박물관으로 올라오면서 가장 먼저 보이는 공룡들

나름 잘 만들어 놓았다. ㅋㅋ

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가족단위 손님들이 대부분이다.

 

자연사박물관 입구앞에는 물고기들이 있어, 아이들이 오면, 사장님이 나오셔서 물고기 밥을 줄 수 있도록 아이들 손을 잡고 물고기밥을 주는 경험을 할 수있게 해준다.

 

물고기밥을 주고나면, 마른 나뭇잎을 주면서 건너편에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오라고 한다. 아이들이 직접 동물에게 나뭇잎을 주면서 먹이주는 체험을 할 수 있다.

 

 

토끼, 공작새, 닭, 염소, 산양, 돼지, 사슴, 원숭이 등 꽤 여러 동물들이 있다.

 

한켠에 연못도 있다.

 

돼지눈이 좀 슬퍼보이기는 하는데...또.. 나름 눈이 이쁘게 생겼다..ㅋㅋㅋㅋㅋ

 

정원에 꽃도 있고, 토마토, 가지, 고추 등을 키우고 있었다. 

아이들이 오면 직접 보고 경험 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다.

 

자연사박물관은 직접가서 보시는 것이..ㅋㅋㅋㅋ

볼거리들이 상당히 많아요..

 

이곳은 공룡 모형이 움직이고 소리도내고 한다. 아이들이 무서워할 수도 좋아할 수도 있다.

 

전시관중에 동물을 박제해 놓은곳과 해부해놓은 곳이 있어서 체험학습으로 좋은것 같음전시관중에 동물을 박제해 놓은곳과 해부해놓은 곳이 있어서 체험학습으로 좋은것 같음

 

박물관의 규모가 크지는 않아도 이렇게 전시관들을 다양하게 구성해 놓은것을 보면 아주 잘 해놓은 곳이라고 할만하다.

너무 어린아이보다는 조금 큰아이들에게 더 유익할 듯하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