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춘천 구봉산 카페거리 산토리니 카페 리뉴얼 오픈!

by 빵돌이데니 2022. 9. 3.
728x90
320x100

영화 '너의 결혼식' 촬영지이기도한 춘천 산토리니카페

새롭게 리뉴얼해서 오픈을 했다.

 

 

산토리니카페 포토스팟

뭔가 더 깔끔해진 느낌

 

매장 안으로 들어가보자!

 

 

커다란 통유리창을 매장을 둘러가며 사용하여 개방감이 엄청나다. 개방감으로 인해 더 시원시원하고 깔끔해보인다.

자연광도 많이 들어와서 좋기는한데..강한 햇빛이 들어와서 내부가 상대적으로 어두워지는 경우가 있다.

 

내부를 통채로 부시고 들어내서 아주 시원스럽게 리뉴얼했다. 이전에는 좀 복잡하고 산만하고 비좁고 그런 느낌이었는데.

 

매장 안쪽의 자리. 벽이 그냥 다 통유리창이다. 개방감과 뷰가 끝장이다.

 

아주 심플한 인테리어와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새옷을 입었다.

 

 매장을 출입하고 매장내에 다닐때 너무 편하게 배치 및 구성을 잘 해놓았다. 

진작에 리뉴얼을 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다.ㅋㅋ

 

 

빵돌이 빵순이들 눈돌아가는 순간!!ㅋㅋ

 

빵돌이 빵순이들은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 배부름~ ㅋㅋㅋ

 

 

화덕피자도 판매한다. 다음에는 피자도 먹어봐야겠다~

 

메뉴

 

 

매장 내부은 이정도로 보고 이제 밖으로 나가볼까나

 

매장 밖으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뷰

엄청난.. 말이 필요없는..

날씨까지..

 

매장내부보다 역시 밖에 있는 것이 좋다

 

그림자 마져도 멋있어보인다.ㅋㅋ

 

구도만 잘 잡아서 셧터를 누르면 엽서각!

 

매장 안쪽에서 바라본 건물

정상에 참 자리 잘 잡아서 카페 오픈했네..ㅋㅋ

 

포토스팟 '소원의 종'

이 조형물 하나 만든것이 신의한수(?)라고 해야하려나

방문객들 모두가 너도나도 이곳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에 퍼나른다.

굳이 광고를 할 필요가 없는것.

 

날씨가 다했다! 

이 '소원의 종' 조형물 지금도 누구의 인스타,블로그에 업로드 되고있을듯.ㅋㅋ

소원의 종 덕분에 춘천 핫플이 됬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듯.

소원빌면 들어주나요?ㅋ

 

멀리 보이는 아틀리에 라는 카페도 이쁘고 좋아 보인다. 

다음에는 이곳에 가보는 걸로!!!

 

리뉴얼해서 재오픈 한 춫천 구봉산 카페거리에 있는 대형카페 산토리니!

아직 안와보신분들 기회되시면 한번 방문하시길 추천!

 

잘 쉬고 드라이브다 잘 하고 간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