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충무로 선미네마트 가성비 최고 가맥집

by 빵돌이데니 2022. 6. 8.
728x90
320x100

충무로 선미네마트 가성비 최고 가맥집

수퍼의 모습을 한 이곳.. 수퍼 맞고요~

 

충무로 가성비 가맥집, 두루두루 안알려졌으면 하는 곳 중의 하나인데...

 

테이블 2개 있는 수퍼 맞구요..

요 충무로 가맥집 최고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수퍼안에 있는 손이 닿는곳에 있는 모든것이 술안주로 그냥 가져와서 먹으면 된다는..ㅋㅋㅋ

 

일반적인 수퍼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다 있다. 왜? 수퍼니까요~! ㅋ

술가득! 음료가득!안주가득!

 

 

 

메뉴..이정도면 술마시기에 똭! 좋다~

기본적으로 호불호 없이 술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기본이면서도 실패하지 않을 메뉴들!

 

마른안주 노가리 부터 시작 ~ 

 

계란말이!

케쳡까지 뿌리면 게임끝이죠!

 

핑크소시지... 그것도 계란에 부친..ㅋㅋ 

 

케찹을 찍어서 먹음..끝이죠~!!!

 

이쯤에서 건배~

ㅋㅋ

 

꽁치김치찌개! 크아~~~ 미쳤다!

어설프게 들어간 돼지고기 김치찌개보다 몇배는 맛있다.

 

입이궁금한 것을 달래줄 과자도 한봉까서 먹어줍니다~

 

약간의 출출함과 속을 달래줄 잔치국수!!

호박 고명이 저리 많이 올라가있다! 그리고 잔치국수.. 맛있다.ㅋㅋㅋ 해장용으로 딱좋아

 

확실하게 올라간 호박고명!!!
집에서 해먹는 잔치국수같다.

 

씹을것이 좀 필요해서 쥐포도 구워줍니다~

 

마무리는 라면으로 해장을 하면서 ... 오늘 술자리는 여기서 마무으리 하는걸로.ㅋㅋㅋ

 

 

노포 뚝방수퍼 다음으로 또 마음에 드는 곳! 
맛집 리스트에 상위권에 들어있는 곳!

 

오늘도 잘 마시고 좋은시간 보내고 하루 끄읕~~~

맛집 투어는 계속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