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로컬맛집 천희양꼬치 양갈비 맛집

by 빵돌이데니 2023. 3. 17.
728x90
320x100

천희양꼬치

동내맛집 양갈비 맛집, 양꼬치 맛집

 

 

양꼬치. 기본 소금구이

 

동내 맛집 '천희양꼬치' 오랜만에 찐친과 만나 술한잔하며 이런 저런 이야기나누며 좋은 시간을 갖었다.

 

오래동안 다니는 단골집 중의 한곳

자주는 아니어도 잊을 만하면 가는 곳

 

양념이 안되어있는 기본 소금구이가 제일 맛있다.

 

 

자동으로 돌려주며 구워지는 꼬치구이기는 누가 발명한건지 참 잘 만들었다.ㅋㅋㅋ

 

각종 중식요리도 있다. 현지인이 하는 곳이라 맛은 확실하다.

 

양갈비, 양꼬치 메뉴

기본 소금구이가 제일 맛도 깔끔하고 좋다~

 

살짝 적응 안되는 메뉴판..ㅋㅋㅋ 

 

여느 중식당보다 가격이 좋은편이다. 중국술의 경우 다른 중식당의 경우에 훨씬~ 더 비싸게 받는다.

 

공부가주~ 

one of my favorite!

 

 먹는 속도를 맞추려면 꼬치를 구워서 올려놓고 바로 다음 꼬치를 숯불에 오려야한다. ㅋㅋ

 

아우...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으네..ㅋㅋ

 

창가쪽 자리

매장내부

 

 

고추잡채도 하나 주문해서 술안주로~

죽순을 채썰어 넣어 식감이 아주 좋다~ 여느 중식당들은 고추잡채를 주문하면 피망을 잔뜩 채썰어서 볶아서 나온다.

 

오늘도 내돈내산, 찐친과 함께 술한잔 잘했다~

이곳도 추천!

양꼬치, 양갈비 좋아하면, 가성비도 좋고 후회 안한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