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로컬 맛집 영냄이네 포차

by 빵돌이데니 2023. 3. 25.
728x90
320x100

방배 영냄이내 포차

실내포차

 

 

두부김치에 막걸리

 

지나치기만 하고 한번 가본다고 했던 '영냄이네 포차'  방문

 

1층에서 내려와 들어오면 바로 주방이 있다. 오픈되어있어 조리하는것이 훤히 다 보인다.

음식에 정말 자신이 있어서 오픈주방을 하는 곳은 몇곳 안되는데..혹시..????

 

매장내부는 생각보다 그리 크지 않았고, 테이블도 그렇게 많은편이 아니다.

 

 

도착했을때 한켠에서 한 회사직원들이 회식하고있었다.

 

그닥 어울리는 것 같지은 않으나, TV가 센터에 자리잡고 있었다.

 

 

 

이곳은 뭔가 했더니만 안쪽에 테이블 자라가 한두테이블 있다. 별도의 프라이빗(?)한 룸처럼 공간이 있었다.

 

안쪽에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 바로 이곳!

 

손님이 나가고 테이블 정리하는 시간..

 

 

막걸리에 먹을 수 있는 찬, 시금치는 예상하지 못했는데..ㅋㅋ 

이정도면 반찬 훌륭하다~!

 

동창이자 찐친과 함께 막걸리한잔~

 

 

막걸리 안주에 아주 그냥 똭! 맞는 두부김치~!

 

 

술마시기에 적당한 안주들만 잘 모아놓은 메뉴~!! ㅋ

 

 

계란말이~~~ 술안주로 빠질 수 없는!!

 

동태전도 한번 맛보기로 주문해보았다.

다좋은데..양이 조금 적은 듯 했다. 그래도 간장에 잘 먹었다.

 

막걸리 2병은 순식간에...ㅋㅋㅋㅋ

 

매장 코너 한켠에 자그마한 공간에 사진관(?)이 있다.

나름 사람들이 와서 사진촬영을 한다고한다. 별나네..ㅋ

 

오늘도 내돈내산 실내포차에서 술한잔 아주 자알~하고 간다~!
부담없이 올만한 곳이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