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서래마을 성시경 단골 카페 Le Pain ASSER 프랑스에서 건너온 빵집

by 빵돌이데니 2023. 4. 23.
728x90
320x100

서래마을 카페 Le Pain . ASSER

가수 성시경 단골 베이커리 카페 

서래마을 르뻉아쎄르::Le Pain ASSER

 

 

예전에 서래마을 탐앤탐스가 있었던 위치에 생긴 카페. 

이제서야 가봤다.

 

최애 커피 카페라떼

원두가 괜찮았는지 라떼 맛이 좋았다~

 

매장내부 모습, 테이블을 빼곡히 놓지 않고 여유있게 배치를 해 놓았다.

그래서인지 복잡하지 않고 편안 느낌이다.

 

베이커리카페인 만큼 자신있게 오픈주방, 주방안을 쉽게 볼 수 있다.

 

카운터에서 주문&계산을 하고, 주문한 음료 및 디져트를 받아가면 된다.

 

 

화장실외관도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인테리어를 했다.

어딜가던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장실! 화장실 관리 못하는 매장은 피하는 편이다. 화장실 관리가 잘 되어있는 매장은 기본적으로 매장관리가 잘 되는 매장이다.

 

메뉴를 보려면 한참을 봐야한다...좀 많다.ㅋㅋㅋ

 

결정장애 있는 분들은 결정하기 힘들듯~ ㅋ

 

주방에서 구워나온 빵들. 아직 진열이 되지 않은 상태의 빵들이다. 갓 구워나왔을때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ㅋㅋ

 

뭐가 그냥 많다..ㅋㅋㅋ

 

 

꽃 화분들도 적절하게 잘 놓았다.

화분들이 있으면 확실히 좋다. 보는사람이 그냥 웃음짓게 만드는것 같다.

 

 

매장 밖에 테이블도 있다. 날이 좋아서 밖에 앉은 손님들도 좀 있었다.

 

 

커피와 빵..으흐흐흐 이렇게 맛있는데 어떻게 끊어..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 했다. ㅋ

 

서래마을 프랑스에서 온 빵집

Le Pain Asser 르뺑에쎄르(@lepainasser_seorae)

 

첨가제 없이 당일 생산, 당일판매 원칙

아쎄르 ASSER는 히브리어로 '기쁨', '희망'을 의미한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