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서초맛집 교대맛집 강민경 수제버거 맛집 데일리픽스 서초점

by 빵돌이데니 2024. 8. 4.
728x90
320x100

강민경 수제버거 맛집 데일리픽스 서초점

데일리픽스 서초점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48길 15 1층

전화번호 : 070-4229-2022

영업시간 : 월~금 11:00 - 21:00, 토/일 정기휴무

포장 & 배달

 

 

네이버 지도

데일리픽스 서초점

map.naver.com

 

 

데일리픽스 서초점 Daily Fix

 

 

 

데일리픽스 서초점 매장 내부

 

데일리픽스 서초점 매장내부

2인, 4인 테이블이 있고, 매장 안쪽에는 6인테이블이 있고, 커튼으로 칸막이가 되어있어 룸처럼 사용이 가능

주방앞으로 3인 바 테이블도 있다.

 

 

오픈주방이기는 한데, 조리는 좀 더 안쪽에서 하는지 조리하는 것을 볼 수는 없었다.

주방의 맞은편 벽면에는 일러스트가 크게 그려져있다.

 

 

 

매장에 들어서면 눈에 바로 들어오는 천정의 글씨

"YOU ARE HERE, AND THAT IS ENOUGH"

문구는 알맞게 잘 적어 놓은것 같다. ㅋㅋ

 

 

매장 출입구에 보면 양주가 전시되어있다.

Take Out 판매도 한다고!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게 팔고있다. 좋아하는 술이 있다면 집에 한병 사가지고 가도 될듯~

 

 

주방 앞, 멀찌감치 주방쪽을 둘러봤는데, 나름 관리를 잘 하고 있는 듯 보였다. 주방이 전반적으로 깔끔해보인다.

주방후드가 깨끗한 걸 보니 주방 청소를 잘 하고 있는듯!

 

 

매장에 들어서면서 보이는 주방 모습

 

 

샘플러 잔이 있네~

샘플러로 입맛에 맛는 술을 찾아서 마시는 것도 좋다!

 

 

조니워커, 발배니...둘다 좋아하는 술인데..ㅋㅋㅋㅋ

집에 갈 때 한병씩 사야하나...고민되네...ㅋㅋㅋㅋㅋ

 

 

수제버거~

주문하 수제버거가 나왔다~

중요한 빵이 부드러운 번~ 크으~  이미 점수 반은 따고 들어가는 ㅋㅋㅋ

퍽퍽한 싸구려 햄버거빵은 못 먹겠다. 넘 맛없어..ㅡㅡ;

 

 

다비치 강민경이 극찬했다는 베이컨치즈버거

사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다! ㅋㅋ

주문받고 즉석해서 만들어서 나오는 수제버거, 맛이 없다면... 그집은 문 닫아야하는거 아닌가..ㅋ

 

알고보니 데일리픽스는 코리아버거 챔피언쉽 2등을 한 수제버거 맛집이었다! 몰랐던 사실..ㅋㅋ

그리고 다비치 강민경씨와 유튜버 권혁씨의 수제버거 맛집으로 알려져 있었다.

이것도 몰랐던 사실.ㅋㅋ

 

모르고 와서 차라리 다행이 아닌가 ..??

알고 왔으면 기대감만 엄청 컸을거 같은..

 

 

오랜만에 모임을 하는데, 친구들 모두 버거 맛있게 먹었다고~! 

탁월한 장소 선택이었다! ㅋㅋ

 

 

감자튀김도 맛있게 잘 먹었고,

 

 

코오올슬로도 잘 먹었다.

 

야채스틱도 주문

 

 

큰일(?) 치르고 오랜만에 모이는 날인데, 장소 섭외 실패 안해서 다행이다. ㅋㅋ

양주도 오랜만에 마시고, 베프들과 함께 좋은시간 보냈네!!

 

 

친구들과 함께 가볍게 모임하기에 좋은 장소로 추천!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