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영종도에서 가장 예쁜 썬셋뷰를 볼 수 있는 카페

by 빵돌이데니 2023. 1. 22.
728x90
320x100

영종도에서 가장 예쁜 썬셋뷰를 볼 수 있는 카페

뷰가 이쁜 베이커리카페 엠클리프 in 영종도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로 좋은 곳

a Cafe in Young-Gong-Do, InCheon that you can see beautiful Sunset

cafe 'M Cliff'

one of good place to drive 

 

M CLIFF 엠클리프

 

예쁘다고 소문난 영종도의 대형카페!

카페앞에 펼쳐진 겨울 바다는 .. 말이 필요없다... 너무 이쁘고, 바다멍~까지...

서울근교 드라이브 코스로도 제격! 

연인들 데이트코스!

가족들과 함께 가도 좋은 곳!

 

넓은 주차장. 

주차공간이 나름대로 크다.

주말에는 일찍방문하지 않으면 금새 자리도 차고, 빵,케잌 등은 자취를 감춘다..ㅋ

 

밖에서 바라본 카페 건물, 출입구

카페 정문 출입구

 

매장안에서 바라본 출입구

 

 

1층매장

1층매장 내부

카페 건물 3개층 모두 개방하고 운영중이다. 

주문과 픽업은 1층에서 해야한다.

 

각각의 층마다 뷰가 조금씩 다르다.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외부전경이 한눈에 보인다.

 

매장내부

매장 내부는 그냥 심플하면서도 깔끔하다.

 

빵,케잌등 진열대가 보인다.

결정장애 있는 사람들은 고르기 힘들듯..ㅋㅋㅋ

 

주말에는 오픈런을 해야 좋은 자리도 선점하고, 여유있게 빵과 음료도 고르고, 포토스팟에서 기다리지 않고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보기만 해도 배부른 ㅋㅋ 빵돌이 빵순이 눈돌아가는...

결정장애가 안생길 수 없는..ㅋㅋ 비쥬얼들

 

 

2층 매장, 

뒷편의 뷰는...영..눈에 거슬린다..

반대편의 바다뷰만 보는것이..ㅋㅋ

 

2층 매장내부

 

커피맛도 좋았고, 주문한 빵들도 다 맛있었다~~ 

1층에 진열대 옆, 전자레인지도 구비가 되어있어서 따뜻하게 먹어야하는 빵을 직접 데워먹을 수 있다.

 

 

벽난로 소품도 있네요..^^

시각적으로 나쁘지 않은듯

 

매장 3층도 올라와 보았다.

조금 일찍 와서그런지 아직은 손님들이 많지 않았다.

3층도 나름 뷰도 좋고 매장내부도 잘 꾸며 놓았다.

 

입구에서 커다란 곰인형이 반겨준다~^^

 

 

사면이 모두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시야가 탁 트여있다.

날씨가 따뜻할 때는 유리창을 개방할 수 있게 되어있다.

 

각각의 층마다 건물 밖으로 나올 수 있게 되있고, 외부로 통해있다.

 

3층에 올라 루프탑에서 바라본 바다.

날씨가 추워 바다물도 얼었다.

저멀리 바닷가 모래사장을 따라 산책하는 사람들도 보인다.

 

3층 매장 외부 공간. 루푸탑

이곳에서 썬셋 바라보면 아주 장관일 듯하다.

 

3층을 올라와서 외부로 나와보지 않으면 놓치는 곳이 있다. 

바로 외부에 꾸며놓은 포토스팟!

구름다리 처럼 생긴 다리를 넘어가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멋진 뷰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으로는 다 담을 수가 없었다...

직접 눈으로 보고 눈에 담아 갈 수 밖에..

 

실컷 바라보고 눈에 담아왔다

 

이곳에와서 인생샷 못 건지면 안될 것 같다. ㅋㅋ

 

매장의 외부에 이곳 저곳 테이블들이 준비가 되어있다.

날씨만 춥지 않다면, 밖에 나와서 앉았을 텐데..

따뜻할 때 다시 와야겠다. ^^

 

내돈내산 뷰좋고 맛좋은 카페 방문하며 힐링하기! 오늘도 잘 다녀왔네~

안가보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