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광명시장 원조 광명할머니 빈대떡

by 빵돌이데니 2024. 2. 20.
728x90
320x100

광명 할머니 빈대떡 (광명시장 내)

경기도 광명시 광이로 13번길 21-5(광명시장 내) 
영업시간 AM11 ~ PM10
02-2618-6176

 

원조광명할머니빈대떡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61 · 블로그리뷰 240

m.place.naver.com

 

 

 

광명시장내에 있는 원조 광명할머니빈대떡 집에왔다!

비가 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전집에 사람들이 너무 많았다. 줄도 서서 대기를하다가 자리가 나서 테이블에 앉았다.

포장손님도 많고, 전집만 불난듯이 사람이 몰렸다. 

 

 

3대천왕에서도 나온 빈대떡집!!

 

 

TV에 나오셨던 분..ㅋㅋ 전 부치느라고 눈코뜰새없이 바쁘시다.

비가 내리는 날에...전이라..

전을 부치는 소리가 정말 빗소리같다. 오히려 빗소리보다  더 좋은것 같다~!ㅋ

 

 

 

원조 광명 할머니 빈대떡

원조라는 말 참 좋아하는 것 같다.ㅋㅋ

 

 

 

광장시장 전집도 많이 가봤지만, 이곳 전이 두툼하기도하고 크기도 좀 더 크다.

재료도 아낌없이 들어가는 것 같다. 충분한 재료가 들어간것이 그냥 눈으로 봐도 알 수 있다.

 

 

 

 

 

 

 

메뉴가 어마어마하다..ㅋㅋㅋ 전집에서 전 말고도 너무 다양한 메뉴들을 같이 한다.

 

 

 

전부치는 소리가 맛있다~!!!!

 

 

녹두굴빈대떡을 주문했다. 한국피자라고 해도 될 만큼 사이즈는 적당하게 컷다. 합격~!!!!

두툼하고 재료도 듬북들어가서 정말 전을 먹는다기보다 무슨 요리를 먹는 것 같았다.

재료가 충분하게 들어가 식감도 있었고, 전의 간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는데,  양념장과 먹으면 또 장과 맞나 업그레이드된 맛이 났다.

 

 

전에는 막걸리가 국룰!

막걸리가 살짝 달아서 조금 아쉬웠네..ㅋㅋㅋ

 

 

 

광명시장 골목안에 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이 찾아온다. 포장해가는 손님도 많다.

 

 

직원들 일하는것을 보는데 짠~했다..너무 바빠서 힘들어하는 것이 눈에 보인다..

 

 

점심메뉴가 또 있네??

평일 점심에만 판매한다.

궁금하긴 하다 어떻게 음식이 나올지...????

 

 

2군데서 전을 부치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시간이 좀 걸렸다.

 

 

 

충분한 기름으로 적절한 시간동안 전을 부쳐야 속까지 골고루 익힐 수 있다.

전을 부칠때는 전의 기름을 약 70% 머금어야 맛나게 바삭하게 고루 잘 익어 맛있다고 한다.

 

 

막걸리에 전하나만 먹기 아쉬워 '박대구이'주문

오븐에 구워나온 박대구이, 담백하니 부드럽고 가시가 적어 먹기도 편하고, 맛도 있고! 

박대는 모르는 사람들도 많다. 요즘세대들은 거의 모를거고, 우리내 세대에도 모르는 사람이 많더라.

난 알고, ㅋㅋㅋ 맛난거 좋은거 알아서 잘 사먹음.ㅋㅋㅋ

 

 

뉘집 자식들인지 아주 잘먹고 잘마시고 잘 다니네~ ㅋㅋ

 

 

맛나게 먹은 박대구이! 생각난김에 박대 주문해야겠네~ ㅋㅋ

 

 

 

 

포장손님들 그냥 골라서 담아 사가면 되고~

종류 도 적당히 많다. 잘 나가는 것들로..사람들이 좋아하는 것들로 잘 선별해서 만들어 놓으셨네~

녹두전반죽도 판매한다. 

담에 들려 전좀 사가야겠네

 

 

아주머니는 3~4개 부치시는데...

 

사장님은 전 6장~8장 정도 한번에 같이 부치신다..ㅋㅋㅋ

 

 

비도내리고 좀 늦은 저녁시간인데 사람들이 많이 다닌다.

 

 

오늘도 내돈내산! 광명시장에 들러 전집에서 맛있게  잘 먹고, 친구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간다~

 

728x90
320x100